바른성문화를위한국민연합 외 68개 단체는 최근 동성애 단체들이 서울광장을 동성애 퀴어축제 장소로 대여 신청 한 것에 대해, 서울시에 불허 결정을 요구하고 나섰다.
 
이들은 17일 ‘서울시는 17회 동성애 퀴어 축제 장소사용을 허락하지 말라!’라는 제목의 성명서에서 서울시가 광장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조례에 따라 올바르고 현명한 결정을 내려줄 것을 당부했다.
 
성명서에서는 “지난해 서울시청 앞에서 강행한 동성애 퀴어축제는 많은 국민들이 우려하던 대로, ‘알몸 과다 노출’과 ‘알몸 퍼레이드’를 벌였다”며 “어느 나라에서도 퀴어 축제를 자기들의 수도와 시청광장에서 허용한 사례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행사를 서울시가 다시 허락한다면, 이는 서울시가 서울 시민과 대한민국 국민들의 정서와 양식에 반하는 것”이라면서 “서울시는 올해에는 동성애 퀴어축제를 서울 광장 및 서울시의 어떤 곳에서도 개최하지 못하도록 불허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반대 사유로 △전 국민의 79%가 동성애를 정상적 사랑으로 보지 않는다 △장소 허용은 서울시 스스로 만든 규례를 어기는 것이다 △동성애의 확산은 세금에서 그 대가를 지불하는 피해를 자초한다 등을 지적했다.
 
또한 “성은 개인의 사생활인 동시에 밖으로 노출시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강요할 수 없는 사안”이라며 “정부나 공공기관이나 지자체가 그 행위를 돕게 될 경우 결국은 다수 국민들의 의견과 권리와 인권까지 짓밟겠다는 도전이나 다름없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끝으로 “만약 이를 강행할 경우 박원순 시장 퇴진운동과 관계자 문책 등 모든 수단을 강구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