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기독교복음방송 <우리교회방송>은 KT 올레TV 888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뉴스미션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이 운영하는 'KT 올레TV 기독교포털 서비스' <우리교회방송>이 100만 회원 가구를 돌파했다.

<우리교회방송>은 지난 2008년 세계 최초로 출시된 IPTV 기반 기독교 VOD채널로, 2012년 영국에서 열린 'IPTV산업대상(IPTV Industry Award)에서 Best TV App 분야 최고상 후보로 선정된 콘텐츠다.

특히 70개 장르, 20,000여 편의 기독교 VOD를 시청자가 원하는 때에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명전 대표는 "GOODTV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예배와 찬양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레KT 채널 888 <우리교회방송>을 적극 활용해 하나님의 지상명령인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기독교방송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GOODTV는 <우리교회방송>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GOODTV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goodtvc3tv)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달아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신앙서적 및 음반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우리교회방송>은 KT 올레TV 888번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문의: 02-2639-6421)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