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전 세계 소외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한 ‘같이가치축제’를 열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20일 '같이가치축제'를 개최했다.ⓒ뉴스미션
 
 후원금 케냐 아이들 스쿨버스 구입에 사용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진중섭)이 20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같이가치축제’를 개최했다.
 
‘우리 모두 같이 나누는 가치’의 준말인 같이가치축제는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가치를 함께 만드는 체험기부활동형 자원봉사대축제로, 프리마켓과 바자회 활동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을 기부하는 형식의 나눔캠페인이다.
 
이날 축제는 △나눔체험존과 △프리마켓존, △굿피플존으로 나눠져 참가자들이 손과 발을 사용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미스코리아 녹원회 소속 배우 권민중이 미스코리아 녹원회와 함께 바자회에 참여했으며, 굿피플 홍보대사 문천식도 참석해 홍보대사 애장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굿피플 진중섭 회장은 "우리가 소외된 이웃에게 전하는 작은 정성이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며 "앞으로 굿피플은 가난과 제약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아이들의 지역사회가 교육을 통해 개발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전했다.
 
같이가치축제를 통해 기부되는 물품들은 서울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되며, 후원금은 케냐 투르카나의 교육 접근성 확대를 위한 스쿨버스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