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총신대학교에서 GOODTV 여성합창단 창단연주회 'GOOD CONCERT'가 진행된다. 사진은 지난 7월 열린 창단기념예배 모습ⓒ뉴스미션

GOODTV 여성합창단(단장 서대천 목사, 지휘 박명희)이 26일 오후 5시 서울 동작구 총신대학교 종합관 대강당에서 창단연주회 'GOOD CONCERT'를 개최한다.
 
GOODTV 여성합창단은 찬양을 통한 선교와 복음전파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지난 7월 출범했으며, 열정과 헌신의 마음을 품은 70여 명의 단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하나님의 은혜>, <왕이신 나의 하나님>, <주기도문>, <내 주 은혜의 강가로> 등 크리스천이 가장 선호하는 성가곡을 선정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하나님의 은혜>를 작곡한 신상우가 특별출연 해 곡에 대한 설명을 곁들인 연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소프라노 황지영이 부르는 (송명희 작사)와 최근 각광받고 있는 테너 강창련이 부르는 <시편 26편>(최덕신 작곡)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있다.
 
'GOOD CONCERT'는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시작 30분 전(4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GOODTV관계자는 "음악이 신앙으로 승화된 수준 높은 찬양을 기대한다"며 "수고하고 지친 영혼들이 합창 소리를 듣고 하나님의 부름에 응답하는 은혜가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OOD CONCERT’ 실황은 GOODTV 송년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문의는 GOODTV 대외협력팀(02-2639-6413)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