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워커와 크리스천어셈블리(CA)밴드 찬양집회 포스터

<내 이름 아시죠>와 <내 마음에 가득 채운> 등 유명한 워십송 작곡가이자 세계적인 찬양 사역자인 타미 워커의 찬양 콘서트가 오는 6월 5일부터 전국 네 개 지역에서 열린다.
 
타미 워커와 같이 사역하는 크리스천 어셈블리 워십밴드도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다채로운 찬양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행사는 말씀과 찬양이 어우러지는 찬양집회 형식으로 진행되며 예배를 통한 영적 부흥과 갱신을 도모하고 젊은이를 비롯한 차세대 리더를 세우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요한복음>말씀이 이번 콘서트의 주제이자 찬양곡 테마로 정해져 콘서트에 참석한 이들은 요한복음 말씀과 연관된 감동의 찬양과 말씀을 즐길 수 있다.
 
콘서트는 6월 5일부터 9일까지 서울지역 뿐 아니라 지방에서 개최된다. 6월 5일에는 인천 숭의교회에서 저녁 7시 30분 △6일 서울 예한교회 오후 3시 △7일 전주 온누리교회 저녁 7시 △주말인 9일에는 춘천한마음교회에서 오후 3시와 저녁 8시에 찬양집회가 열린다.
 
특히 찬양 콘서트의 마지막 날인 9일(토) 오후 3시에는 보컬 및 악기세션 담당자들을 위한 교육시간이 저녁 8시에는 찬양집회로 구성된다.
 
타미 워커는 1990년부터 미국 LA 북부 크리스천 어셈블리 교회에서 목회자이자 워십리더로 사역하고 있다. 그는 전 세계적 곳곳을 방문해 컨퍼런스와 강의를 펼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타미 워커 & CA밴드 초청 찬양콘서트 집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주최측 '글로벌워십미니스트리(070-4632-0660)'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